연예

"음색깡패" 신용재 X 루나, '그대라서 (It's You)' 베일 벗어!

by eknews posted Dec 20,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음색깡패” 신용재 X 루나, ‘그대라서 (It’s You)’ 베일 벗어!



최고의 음색을 자랑하는 신용재와 루나가 호흡을 맞춘 듀엣곡 ‘그대라서 (It’s You)’가 멜론, 지니, 네이버 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 TV캐스트 등에서 동시에 베일을 벗으면서 높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남성 2인조 R&B 그룹 포맨 활동은 물론, 솔로 가수로서도 뛰어난 가창력을 인정받고 있는 신용재와 가수, 뮤지컬 배우, MC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유일무이 걸그룹 f(x) 루나의 듀엣곡 ‘그대라서 (It’s You)’의 뮤직비디오는 3D 애니메이션으로 제작, 눈 내리는 하늘 아래 함께 하는 연인이 서로 사랑을 속삭이는 내용을 담은 달콤한 가사에 맞게, 사랑 이야기를 따뜻한 애니메이션 영상으로 표현해,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1071-연예 4 사진.jpg


또한 ‘그대라서 (It’s You)’는 신용재와 루나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어우러진 완벽한 하모니가 인상적이며, 두 사람 모두 뛰어난 가창력과 표현력을 인정받고 있는 최고의 보컬리스트들인 만큼, 이번 겨울 또 하나의 히트곡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듀엣곡 ‘그대라서 (It’s You)’는 왈츠 풍의 감성적인 발라드 곡으로, 눈 내리는 하늘 아래 함께 하는 연인이 서로 사랑을 표현하는 달콤한 가사가 눈길을 끈다. 신용재의 따뜻한 음색과 루나의 부드러운 보이스가 어우러졌다.

 

유로저널 김하늘 기자

eurojournal28@eknews.net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