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GS25 미니언즈우유, 최고 권위 라이센싱 어워즈 수상

by eknews posted Jan 23, 20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GS25 미니언즈우유, 최고 권위 라이센싱 어워즈 수상

미니언즈우유가 대한민국을 넘어 아시아 대표 캐릭터 컬래버레이션 상품임을 인정받았다. 

GS25의 미니언즈우유는 세계적인 권위를 자랑하는 ‘리마 아시안라이센싱어워즈 2016’의 ‘베스트라이센시(Best Licensee)’ 상을 수상하며 세계에 이름을 떨쳤다. 

리마 아시안라이센싱어워즈는 아시아 지역에서 한 해 가장 큰 업적을 남긴 라이센싱 사례를 기리는 시상식으로 전세계에서 가장 권위가 높다고 알려진 라이센싱협회 리마(LIMA)가 120여개 기업의 출품작 중 까다로운 심사를 통해 7개 사례만 시상을 진행했다. 

올해는 7개 부문 중 대한민국에서는 유일하게 GS25의 미니언즈우유가 베스트라이센시 상을 수상했으며 쿵푸팬더와 컬래버레이션 마케팅을 진행했던 알리바바가 ‘베스트 리테일러 오브 더 이어’(Best Retailer of the Year) 상을 수상하는 등 다양한 국가의 7개 기업들이 이름을 빛냈다. 

리마 아시안라이센싱어워즈에서 대한민국 기업이 수상한 사례는 이번 미니언즈우유가 두 번째로 2015년 라인프렌즈가 ‘베스트 아시안 프로퍼티 오브 더 이어(BEST ASIAN PROPERTY OF THE YEAR)’ 상을 수상한 바 있다. 

1075-기업뉴스 1 사진.jpg

GS25의 미니언즈 우유는 애니메션으로 유명한 미니언즈 캐릭터를 포장 패키지에 그림을 넣는 단순한 방식이 아닌 가공우유의 용기로 재해석하는 과감함과 참신함에서 큰 점수를 얻었으며 상품의 패키지가 장식품으로 활용될 만큼 눈길을 끌면서 고객들의 구매가 이어져 성공을 거둔 것이 심사위원들에게 인정을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GS25는 세계적으로 이름난 시상식에서 수상을 함으로써 향후 보다 다양한 국가의 캐릭터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해 보다 발전되고 세련된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GS25가 지난해 9월 선보인 미니언즈 가공우유는 캐릭터를 형상화 한 귀여운 용기 디자인과 색다른 맛과 풍미로 SNS에서 이슈가 되면서 품절사태까지 빚었던 상품이다.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