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아이콘, 컴백 타이틀곡은 'BLING BLING'!

by eknews posted May 23, 20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아이콘, 컴백 타이틀곡은 ‘BLING BLING’! 
 

모든 곡을 자작곡으로 채운 데뷔 앨범부터 각종 기록을 갈아치우며 ‘괴물신인’이란 타이틀까지 얻은 '아이콘'이 22일 1 년만에 발표한 컴백 타이틀곡명 ‘BLING BLING’이 공개되면서 팬들을 흥분시키고 있다.

 특히 공개된 포스터(사진) 속 힙합 느낌이 물씬 풍기는 아이콘 멤버들은 강렬한 눈빛으로 분위기를 압도하고 있다. 

‘BLING BLING’은 스웨그 넘치는 가사와 아이콘이 지니고 있는 특유의 에너지를 발산하는 곡이다. 특히, 멤버들의 묵직한 랩과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1090-연예 6 사진.png

작사·작곡·편곡은 아이콘의 리더 B.I와 ‘BOBBY, 그리고 YG 신예 작곡가 ‘MILLENNIUM’의 공동 작품이다. 
1년 만에 신곡을 발표하는 아이콘은 올해 ‘NEW KIDS’라는 콘셉트 아래 시리즈 앨범을 지속적으로 발표, 꾸준한 활동을 이어간다. 아이콘의 ‘새로운 시작’과 ‘새로운 스타일’ 알리는 의미를 담고 있다.

아이콘은 지난해 일본 데뷔 이후 아레나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친데 이어, 연말에는 일본레코드대상에서 한국 가수로는 3번째로 최우수신인상을 거머쥐었다. 지난 2009년 빅뱅 수상 이후 7년만이다. 또 신인으로는 초고속으로 돔 투어 개최 소식을 발표할 정도로 일본에서 큰 인기와 무대 경험을 쌓고 성장했다.

유로저널 김하늘 기자
eurojournal26@eknews.net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