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tvN '마더 명품 배우 이혜영, 한치의 틈도 허용치 않는 대체불가 '카리스마 어머니' 변신!

by eknews02 posted Dec 19, 20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tvN '마더 명품 배우 이혜영,

한치의 틈도 허용치 않는 대체불가 '카리스마 어머니' 변신! 



tvN 새 수목드라마 '마더' 이혜영이 브라운관을 사로잡는 강인한 '카리스마 어머니'로 변신, 배우의 독보적 아우라를 발산할 예정이다.


특히 '명품 대배우' 이혜영의 7년만의 안방극장 복귀로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2018년 1월 첫 방송 예정인 tvN 새 수목드라마 '마더'(연출 김철규/ 극본 정서경)는 엄마가 되기엔 차가운 선생님(이보영 분)과 엄마에게 버림받은 8살 여자 아이(허율 분)의 진짜 모녀가 되기 위한 가짜 모녀의 가슴 시린 러브 스토리.


1117-연예 2 사진 2.png


도쿄 드라마 어워드 4관왕 등 작품성과 화제성이 검증된 최고의 웰메이드 일드로 손꼽히는 동명의 일본드라마를 원작으로 해 2018년 tvN 첫 상반기 기대작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이혜영은 극 중 카리스마 넘치는 관록의 대배우 '영신' 역을 맡았다. 영신은 당대 최고의 배우이자 수진(이보영 분), 이진(전혜진 분), 현진(고보결 분)을 남편 없이 홀로 키워낸 강인한 엄마.


세 딸을 남부럽지 않은 가정에서 키우고 싶은 엄마의 마음에 최상의 환경 속 경제적·물질적 지원을 아끼지 않은 그녀는 특히 맏딸 수진에 대한 강한 애착을 드러낼 예정이다.


이혜영은 7년만의 복귀작으로 '마더'를 선택한 이유에 대해 "제작진 측에서 영신 역은 내가 아니면 안 된다며 역할을 제안했고 그 말에 마음이 움직였다"고 전했다. 더불어 "정서경 작가에 대한 기대가 남달랐고 무엇보다도 대본이 너무 좋았다"며 아낌없는 애정을 드러냈다.


1117-연예 2 사진.png


이에 tvN '마더' 제작진은 "캐스팅 초기부터 '영신' 역에 이혜영을 염두에 두고 1순위로 꼽았다.


제작진의 기대에 부응하듯 이혜영은 첫 촬영부터 탄탄한 연기 내공으로 빚어진 관록의 카리스마와 대체불가 존재감을 드러내며 촬영장을 독보적인 아우라로 가득 채웠다"고 밝혔다.


이어 "극 중 영신은 최고의 배우로 완벽한 커리어를 갖고 있는 한편 세 딸에 대한 강한 모성애를 보이는 여성이다. 이에 독립적이고 주체적인 여성상을 가장 완벽하게 그려낼 이혜영의 열연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국 유로저널 고유진 기자

eurojournal21@eknews.net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