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구재이, '파자마프렌즈' 특별 출연! 반전가득 '아재美' 발산!

by 편집부 posted Oct 30, 20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구재이, '파자마프렌즈' 특별 출연!  반전가득 '아재美' 발산! 


배우 구재이가 지난 20일 방송된 라이프타임 채널 <파자마 프렌즈>에서 MC들과 핼러윈 파티를 함께할 '현실친구 특집'에 출연해 도회적인 모습과 달리 아재매력을 발산하는 캐릭터로 활약했다.


구재이는 방송 초반부터 범상치 않은 자태를 드러냈다. MC 송지효와 함께 <파자마 프렌즈> 단체 채팅방 입장을 앞두고 닉네임 정하는 순서에서 '추위타는 뽈뽈이'로 정했는데, '뽈뽈이'는 밖에 뽈뽈 돌아다닌다는 뜻으로 드러나 웃음을 선사했다.


또한 멤버들의 캐리어 짐 공개 순서에서는 홈 스트레칭 도구를 꺼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구재이는 홈 스트레칭 도구로 남다른 유연함을 뽐내며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이어진 식사 자리에서는 레드벨벳의 조이와 웬디에게 언니로서 가슴 따뜻한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1156-연예 4 사진.jpg


특히, 구재이는 남다른 아재 매력을 드러냈다. 과거 유행한 단어를 쓰는가 하면, 멤버들과 가위 바위 보를 할 때는 양손을 모아 점을 치는 구수한 모습으로 큰 웃음을 선사해 색다른 캐릭터 탄생을 알렸다.


구재이는 송지효와 함께 올해 상반기 방송된 온스타일 '송지효의 뷰티풀라이프'(기획 마이콘텐츠 온스타일)에 MC로 출연하며 남다른 케미와 입담을 선보인 바 있다. 이날 방송에서도 두 사람은 친자매 같은 훈훈함은 물론, 티격태격 케미까지 선보이며, 다음 주 방송에 대해 더욱 기대감을 높였다.

<사진: '파자마 프렌즈' 화면 캡쳐>


한국 유로저널 고유진 기자

eurojournal21@eknews.net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