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ENHYPEN, 日'FNS 가요제’출연해 뜨거운 인기! (7월 21일자)

by 편집부 posted Aug 01, 202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ENHYPEN, 日'FNS 가요제’출연해 뜨거운 인기! 

그룹 ENHYPEN이 일본 유명 음악 방송인‘FNS 가요제’에 연속해 두 번째로 출연, 현지 인기를 입증했다.
ENHYPEN(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은 지난 14일 방송된 일본 후지TV의 ‘2021 FNS 가요제 여름’에 출연해 올 4월 한국에서 발표한 두 번째 미니 앨범‘BORDER : CARNIVAL’의 타이틀곡 ‘Drunk-Dazed’무대를 선보였다.
이번 ‘2021 FNS 가요제 여름'에 한국 가수로는 방탄소년단, 세븐틴, 트와이스, ENHYPEN이 출연했다. 무대에 앞서 FNS 측은 “주목받고 있는 4세대 K-팝 그룹으로, 작년 데뷔 이후 계속 기록을 경신하며 스타덤에 올랐다”라고 ENHYPEN을 소개했다.
이날 ENHYPEN은 블랙&화이트 톤의 의상을 입고 화려한 칼군무를 펼쳐 이목을 사로잡았다. 한층 더 강렬해진 일곱 멤버의 표정 연기가 칼군무와 어우러지며 보는 이로 하여금 한시도 무대에서 눈을 뗄 수 없게 했다.
ENHYPEN의 ‘FNS 가요제’ 출연은 이번이 두 번째다. 데뷔 직후인 지난해 12월 초 ‘2020 FNS 가요제’에 출연했던 ENHYPEN은 이번에도 일본 데뷔 싱글 ‘BORDER ?い(보더: 하카나이)를 낸 지 얼마 지나지 않아 같은 무대에 또 섬으로써 일본 시장에서 나날이 높아지는 인기를 입증했다.
‘BORDER ?い(보더 : 하카나이)에 수록된 ‘Given-Taken’일본어 버전의 뮤직비디오는 공개 24시간 만에 유튜브 조회수 200만을 넘길 정도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6일 발매한 일본 데뷔 싱글‘BORDER : ?い’(보더 : 하카나이)로 해외 남성 아티스트 가운데 첫 싱글 첫 주 판매량으로 역대 2위 자리에 올랐다. 판매량은 20만 장. 역대 1위는 2019년 5월 발매한 ‘Happy Ending’으로 대기록을 세운 하이브 레이블즈의 세븐틴이다.



유로저널 김하늘 기자
   eurojournal28@eknews.net

유로저널광고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